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

드라마 대행사의 강한나 의상스타일1

by 운좋은미자씨-^^ 2023. 1. 30.
728x90
반응형

JTBC에서 재벌집 막내아들이 끝나고 하는 드라마 대행사 이보영이 주인공이라 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지만 몰아보기를 하려고 안 보고 있었는데 손나은의 의상에 이끌려서 보게 되었네요. 아직 다 끝나려면 멀었는데.......ㅠ.ㅠ..............

손나은의 의상스타일에 이끌려 1화부터 8화까지 보게 됐는데 역시 이보영의 연기는 좋았습니다. 완결이 아니라서 보다가 끝났지만 강한나와 고아인의 의상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은 처음 눈에 들어온 강한나역의 의상입니다. 첫 화에 입고 나온 파자마와 재킷입니다.

 

출처: JTBC 대행사, 각브랜드 홈페이지

 

1. HANACHA STUDIO.. 22 SS STUDIO Point, Line, Plane No. 1

재킷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려 했는데 하나차 스튜디오에서 2022년도 봄 여름 컬렉션의 타이틀은 점, 선, 면 (Point, Line, Plane)을 주제로 내놓은 디자인 중에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나차 스튜디오가 지속적으로 연구해 온 조형적 단순화 과정을 거친 점, 선, 면이 컬렉션과 아트워크에 대입되었다. 점적, 선적, 면적 요소는 형태뿐만 아니라 소재개발로 응용되어 하나차만의 고유한 디자인 특성을 살린다. 더불어 단순화된 조형 요소가 오브제로 창조되어 패션과 예술의 조화를 선보인다. 여러 가지 제시한 것들 중에 이 재킷이 있었어요.

하나차 스튜디오의 2022년 봄 여름 컬렉션 "포인트, 라인, 플레인"은 바우하우스의 단순화 과정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바우 하우스 (Bauhaus)라는 디자인 운동과 패션을 융합하는 미학은 미니멀리즘을 나타낸 곳입니다. 조형적 단순함을 넣어 표현한 것이라 의상에 이런 요소가 많이 나타납니다. 

출처: JTBC 대행사, 각브랜드 홈페이지

재킷은 테일러드 더블자켓으로 어깨부분을 강조하면서 화이트 카라와 단추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입니다. 자세히 보면 단추에도 디테일한 무늬를 넣었고 6개의 큰 단추에 포인트를 주었고 자켓 밑도련부분네는 선을 나타내는 장식을 넣어주었습니다.

앞부분은 엉덩이를 가리는 길이이고 뒷부분은 더욱 길게 언발란스하변서 자연스러운 라인을 보여주소 있습니다.

소재에 대한 부분은 찾아볼 수 없지만 재킷이 고습스럽고 세련되면서 어디에도 없는 디자인이라는 사실은 알 수 있습니다. 

특별한 날 입기에 안성맞춤인 재킷인 것 같습니다.

 

 

https://hanacha-studio.com/collection/point-lineplane-no-1/

 

Point Line Plane No.1 - HANACHA STUDIO

  2022년도 봄 여름 컬렉션의 타이틀은 점, 선, 면 (Point, Line, Plane)이다. 하나차 스튜디오가 지속적으로 연구해온 조형적 단순화 과정을 거친 점, 선, 면이 컬렉션과 아트워크에 대입되었다.…

hanacha-studio.com

 

2. SLEEPER PARTY PAJAMAS Check Lavender 홈웨어 (Other  Brand)

 

출처: JTBC 대행사, 각브랜드 홈페이지

재킷아래 입고 나 온보라섹 체크 잠옷세트를 보고 잠옷 위에 재킷 입고 라방하는 모습이 실상의 인플루언서의 일상인 것 같아 웃으면서 봤습니다.
라벤더 컬러의 체크 파자마로 바지단 끝에 깃털이 화려한 제품입니다. 이 깃털은 탈부착이 가능하여  파자마 파티같이 화려함이 필요할 때는 착용하고 평소에는  착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장식적인 요소가 들어가서 일상에서는 편안하게 입고 파티에서는 화려하게 변신가능한 디자인입니다. 

잠옷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셔츠칼라에 끝부분에 파이핑 작업을 해서 깔끔하게 마무리하였습니다. 양쪽에 포켓을 주어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퍼플과 화이트로 체크무늬가 상큼하게 주고 화이트로 파이핑과 단추로 마무리하면서 편안함을 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습니다.

 

 

https://mustit.co.kr/product/product_detail/41047961?NaPm=ct%3Dldgk6nkg%7Cci%3Dbc463ecf2a3bba542ec60ad6f56d9c6af255affe%7Ctr%3Dimg%7Csn%3D182084%7Chk%3Dd4460aa3d2edaa249f9398b6fdc887ec c02f4799&utm_source=naver&utm_medium=cps&utm_campaign=ep_pc&utm_content=mustit_partner_77&inflow=mustit_partner_77

 

머스트잇(MUSTIT) - SLEEPER Party Pyjamas Check Lavender 홈웨어

Other Brand. SLEEPER Party Pyjamas Check Lavender 홈웨어. 1,300개 해외명품 브랜드. 매일매일 달라지는 핫딜 특가. 정품200% 보장. 편리한 명품쇼핑 머스트잇

mustit.co.kr

 

잠옷 세트는 한번 입어보고 싶네요. 파자마 파티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되면 탈 부착 깃털이라도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파자마 위에 재킷만 입고 라방을 찍는 모습과 집에서의 편안한 모습이 마음에 든 장면이었습니다. 

 

*오늘의 좋은 글귀*

우리가 반복적으로 하는 것이 우리 자신을 만든다. 그러므로 우수하다는 것은 행동이 아닌 습관이다 -아리스토텔레스-

 

2023년 한 달이  모두 지나가고 있네요. 계획한 것 못했다고 속상해하지 말고 오늘부터 하면 됩니다. 오늘만 해봐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