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

재벌집 막내아들 7화 "레이첼"역의 티파니님이 입은 의상

by 운좋은미자씨-^^ 2023. 1. 18.
728x90
반응형

재벌집 막내아들 7화 "레이철"역의 티파니 님이 입은 더블재킷과 스커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커리어우먼의니낌이 티파니에게 너무 잘 어울렸던 의상입니다. 숄칼라에 더블 골드단추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인 재킷과 동일한 소재의 스커트가 세련되면서 커리어 있는 여성을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이 의상은 딘트 제품입니다.

출처:JTBC,  각브랜드 홈페이지

1. DINT딘트 J1320 엘 트위드 플래드 체크 더블버튼 자켓(3rd REORDER)

컬러감과 조직감이 돋보이는 고급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전체적으로 체크무늬가 들어가 있어 그린컬러가 기본으로 있고 블루와 레드컬러가 같이 들어가 있어 세련미를 강조해주고 있습니다. 재킷은 원사이즈로 제작되어 체형에 맞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여유로운 핏을 주면서 어깨 부분은 패드를 살짝 넣어서 어깨가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숄더라인입니다. 재킷 디자인은 숄칼라와 더블 여밈 단추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주었고 양사이드에 큰 주머니는 수납과 장식적인 효과를 더해 주었습니다. 총 4개의 주머니는 장식의 효과가 큰데 앞중심 부분에 골드 단추를 넣어서 통일된 느낌을 주고 체크 패턴을 주머니 부분에  맞추어 재단하여 고급스러운 봉제사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재킷은 박시한 느낌을 살리면서 허리라인으로 슬림함을 넣어서 부담스럽지 않은 트위드패턴으로 제작되어 부담없이 착용 가능하고 슬림해 보일 수 있는 허리라인으로 더욱 세련된 아웃핏을 자아내며, 힙을 덮는 하프기장의 재킷으로 체형커버에도 탁월합니다.  

 

 

숄칼라의 더블 단추가 포인트인 자켓입니다. 아웃포켓 주머니가 위, 아래 달려 있어서 장식의 효과와 수납의 효과 두 가지를 나타내주고 있습니다.  골드장식단추로 앞중심과 주머니 부분과 소매입구 부분에 넣어 장식적인 효과를 더해 줍니다. 트위드원단의 특징처럼 민트 컬러 안에 여러 가지 옐로와 레드, 블루 등 다양한 컬러가 들어가 있어 트위드의 원단 특징을 잘 나타내주고 있습니다. 숄칼라의 장점을 잘 살리면서 허리리인을 살 짤 넣어 여성스러움을 잘 나타냈습니다. 소매는 2장 기본 패턴을 이용해서 얇은 패드를 넣어 어깨를 살짝 살리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원단과 단추 등의  컬러 배합이 아주 잘 나타난 디자인입니다.

원단은 폴리에스테르 100%라고 하는데 원단이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게 보입니다.자켓 단품으로 입었을 때도 손쉽게 매치해서 입을 수 있습니다.

 

COLOR: MINT, PINK

SIZE: ONE SIZE
FABRIC: POLYESTER 100%
드라이크리닝 권장, 안감 있음 신축성 없음, 숄더패드
재킷 원사이즈 가이드라인- 어깨너비: 40cm 가슴둘레: 94cm, 허리둘레: 88cm, 소매길이: 58cm, 소매둘레: 26cm, 암홀둘레: 40cm, 밑단둘레: 102cm, 총장: 66cm

 

자켓의 총장이 엉덩이 둘레를 덮는 스타일이라서  엉덩이가 드러나는 것을 싫어하는 분들에게는 더 마음에 들어 할 디자인입니다.  재킷의 단추를 모두 오픈해서 입어도 여성스러운 느낌이 물씬 나는 디장인입니다. 스커트와 같이 세트로 입지 않아도 디자인이 예뻐서 클래식한 무드를  내기에 충분합니다

 

http://www.dint.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46613&xcode=022&mcode=002&scode=&type=Y&sort=order&cur_code=022002&GfDT=bm96W1lA#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딘트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dint.co.kr

2. DINT딘트 SK2205 엘 트위드 플래드 체크 슬릿 미디 스커트(3rd REORDER)

 상의 자켓과 동일한 원단으로 제작된 하이웨이스트의 미디라인 스커트입니다. 이스커트는 허리 부분 오비를 넓게 넣어서 잘록한 허리를 돋보이게 만들었고 앞 중심 부분에 주머니를 넣어서 장식적인 효과와 수납의 효과를 같이 주었습니다. 스커트 주머니에도 골드단추를 넣었습니다. 백라인 지퍼 여밈으로 탈부착에 용이하며 양사이드 포켓으로 높은 수납성을 주었습니다. 미디기장의 스커트 안감을 넣어 안정적인 착용감을 주었으며 백 라인에 슬릿을 넣어 편안한 활동감을 주었습니다. 미디스커트이면서 슬림한 라인을 살려주면서 앞중심과 뒷중심에 슬릿을 넣어서 활동성이 좋게 해 주었습니다. 

조직감이 돋보이 고급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S, M 사이즈로 제작되어 체형에 맞게 착용가능합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트위드패턴으로 제작되어 작용 가능합니다. 하이 웨이스트라인으로 롱한 레그 라인과 슬림한 체형 보정에도 탁월하며 포인트 주기에 좋은 컬러입니다.
COLOR: MINT, PINK
SIZE: S SIZE, M SIZE
FABRIC: POLYESTER 100%

스커트는 앞중심과 둣중심에 슬릿이 들어가 있어 걸었을 때 더욱 섹시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스타일이고 동일한 원단의 재킷과 같이 입으면 더욱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으나 스커트 단품으로 입어도 블라우스와 목폴라, 셔츠 어디에도 잘 어울리면서 짧은 재킷에 매치해서 입어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디자인입니다.

 

http://www.dint.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46614&xcode=&mcode=&scode=&GfDT=bmp4W11FXQ%3D%3D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딘트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dint.co.kr

동일한 원단으로 자켓과 스커트를 연출하여 데일리룩, 데이트룩등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디자인입니다. 재킷의 길이가 힢을 덮는 길이로 어디에도 매치가 가능한 것입니다. 티파니가 입으면서 세련된 느낌과 커리어우먼의 느낌이 잘 살려 나와서 눈여겨봤는데 알아보면서도 예쁜 디자인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재킷이 소유욕을 자극하는 디자인입니다. 

 

*오늘의 좋은 글귀*

변하고 싶다면 악착같이 덤벼라. 불편함이나 힘든 노력이 없다면 변화는 찾아오지 않는다. 당신이 무언가에 도전하면 아마 실패할 것이다. 다음에도 또 실패할 것이다. 그렇게 자꾸 하다 보면 어느 날, 성공할 것이다. 그때 인생의 진정한 즐거움이 찾아올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