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

더글로리 7화 임지연 트위드자켓

by 운좋은미자씨-^^ 2023. 1. 16.
728x90
반응형

더글로리의 5화에서 입고 나온 체크 셋업의상과 7화에서 박연진역의 임지연배우가 입고 나온 옐로컬러 트위드 세트의상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 스타일 모두 재킷과 스커트 같이 입어도 되지만 단품으로 입어도 예쁜 디자인들입니다. 재킷의 경우 두 가지 모두 라운드 노칼라여서 우리나라사람들에게 잘 어울리는 라운드 칼라와 앞 중심 부분에 단추가 아닌 훅으로 연결하여 앞 중심라인에 장식 효과를 낸 디자인들입니다. 컬러와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것들입니다. 

출처: 넥플리스, 각브랜드 홈페이지

1. 벰버 vem.ver 태슬포인트트위드자켓 &스커트

TASSEL POINT TWEED JACKET_YELLOW, TWEED MINI SKIRT_YELLOW

자켓은 수술디테일이 특징인 라운드넥 트위드재킷입니다. 재킷은 짧은 기장으로 네크라인과 앞 중심 밑단라인에 수술 디테일을 장식으로 달아서 러블리함을 넣어주는 것입니다. 앞중심의 포켓윗부분과 소매밑단도련 부분에도 수술디자인을 넣어서 장식효과를 넣었습니다.

트위드원단에 수술디테일로 장식을 넣어서 유니크함과 장식의 효과를 극대화하였습니다.

컬러는 상큼한 옐로우컬러로 고급스러운 트위드원단을 사용했고, 앞 중심 부분에 단추가 아닌 히든 훅으로 여밈이 가능하여 유니크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고급스러운 트위드 원단을 사용한 미니스커트입니다. 블라우스와 가디건 등과 단품으로도 활용이 용이합니다.

 

 

짧은 기장의 트위드 재킷으로 스커트(TWEED MINI SKIRT_YELLOW)와 셋업으로 착용이 가능하며 단품으로도 데일리룩, 데이트룩, 하객룩 등에 활용도 있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의 사진과 같이 단품으로 앞마이를 오픈하고 청바지와 탱크톱과 매치해도 잘 어울립니다. 캐주얼하게 입을 수도 있고 블라우스와 바지를 매치해서 입어도  세련미를 더우 강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COLOR: YELLOW, IVORY
SIZE: S, M
FABRIC: ACRYLIC 81%, POLYESTER 14%, WOOL 5%
DAY CLEANING

 

 

https://www.vem-ver.com/product/VV22SPJK05YL

 

TASSEL POINT TWEED JACKET_YELLOW

 

www.vem-ver.com

여성스러움과 귀여움을 같이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이라 이런 스타일이 하나 있으면 매치해서 연출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자켓의 단점은 길이 수정이 힘들다는 것입니다. 밑단 부분에도 수술트리밍을 장식했기 때문에 길이 수정이 불가능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스커트의 경우는 길이 수정이 가능한 디자인입니다.

 

2. 모조에스핀/ 팬시 노카라 자켓, 팬시 A라인 미니셋업 스커트

 

더 글로리 5회 박연진의 체크 트위드 셋업투피스

출처: 넥플리스, 각브랜드 홈페이지

팬시 노카라 자켓_J221MSF110

그레이와 그린의 체크와 화이트 컬러의 배색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의상입니다. 체크패턴이 클래식한 투피스제품으로 입체적인 터치감이 고급진 스타일입니다. 화이트, 그레이, 그린의 체크패턴이 돋보이는 트위드재킷에 화이트컬러와 골드단추의 포인트는 고급스러움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느끼게 해주는 의상입니다. 안감을 적용하여 안정감을 주며, 마찰을 줄여주고, 라운드넥 디자인의 앞마이의 4개의 훅 여밈으로 착장이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훅을 여민느낌과 후크를 모두 오픈했을 때의 느낌이 다양하게 연출가능합니다.

네크라인과 앞 중심 여밈 단, 밑단 도련 부분, 포켓단과 소매입구밑단부붕에  컬러 배색을 더 포인트 줍니다.  주머니 또한  사이드포켓을 4개 두어 여유로움을 주면서 디자인의 포인트로 역할을 합니다.

현재는 품절상태입니다.

재킷과 스커트 모두 동일한 원단을 사용했습니다. 

겉면: 면 65%, 폴리에스터 17%,  아크릴 9%, 레이온 7%, 나일론 2%

배색: 면 40%, 아크릴 30%, 폴리에스터 30%
안감: 폴리에스터 100%
사이즈: 55,66,77

스커트 역시 겉감과 같은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뒷 중심 부부에 지퍼 여밈으로 입고 벗기가 편하게 만들었습니다. 스커트 밑단 부분에 컬러배색을 더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로고체인레더벨트를 함께 구성하며 조절가능합니다. 

재킷과 스커트는 세트로 나온 제품들이지만 저는 재킷들이 더 눈에 들어왔습니다. 캐주얼하게 연출하기에 손색이 없다는 것이 이유이고 짧은 재킷을 원하고 있다는 이유도 있습니다. 자켓에 매치해서 입을 것들이 많아서 더욱 눈이 가고 있습니다. 아쉬운건 둘다 품절이라 재입고가 가능할때 구매가능하다는 사실입니다. 트위드 자켓을 원하는 분이라면 이런 디자인들도 눈여겨보셨으면 합니다. 

 

 

 

*오늘의 명언*

유튜브를 보다가 발견한 글귀입니다.

마음 근력 키우기 "나를 안아주세요. 나는 나를 이뻐하리라. 무슨 일이  내삶에 생기즌 나는 다 받아들일 거고 무슨일이 생겨도 나는 괜찮을 거야. 다 될 거예요.  그래도 나는 행복할 거예요"...

오늘하루 나를 안아주세요. 다 될 거예요. 그래도 다 괜찮아졌어요. 

 

저한테 하고 싶은 말이라서 적어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